가트너의 구글-GE 인텔리전트 그리드 제휴 관련 컬럼

수요일, 9월 24th, 2008

에너지 산업에 대해 무식한 관계로 보이는 부분만 읽는다. 전송 인프라의 변화, 적극적인 소비자 참여 모델 지원이라는 특징. 그리고 무엇보다도 2008년 4월 가트너에서 지적했다는 구글의 이상적인 소비재 시장의 특징.

첫째, 일반적으로 적절하지 않게 자동화가 된 분화된 산업.

둘째, 자동화 문제에 착수하기에 충분한 자원이 있는 주자가 자리를 잡지 않은 경우.

셋째, 입증된 소비자 수요.

Google, GE Make Smart Move Onto ‘Intelligent Grid’ Bandwagon.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