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솔루션 마켓플레이스와 세일즈포스의 앱익스체인지

금요일, 4월 11th, 2008

결제가 붙은 것도 호스팅을 해주는 것도 아니지만 뭔가 뼈대는 비슷한 게 생겼다. 설마 세일즈포스의 마켓플레이스를 구글의 마켓플레이스와 통합하려는 것은 아닐 것 같은데. 기업 시장에서 이제까지 별로 대수롭지 않던 구글이 세일즈포스와 경쟁이 아니라 같은 노력을 한다면? 물론 구글의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은 점점 더 인상적인 경험을 낳고 있지만, 기업 환경에서 쓸 정도는 아직 아닌 것 같다. 이미 구글 앱이 그래프 등 위젯 기반으로 구글 플랫폼 안밖으로 사용자의 데이터를 유통하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구글 스프레드시트에서 작성한 데이터가 세일즈포스의 CRM으로 흘러들어간다던가 하는 장면을 그려볼 수 있다. 물론 거꾸로도 마찬가지고. 양사의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필요에 따라 오프라인으로 쓸 수 있다면? 그래도 데스크탑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을 계속 쓸 것인가? 정말 와이맥스가 대세가 된다면? 그래도 계속?

Google Solutions Marketplace

추가) 구글과 세일즈포스의 애플리케이션이 통합된 세일즈포스 포 구글 앱스

Salesforce for Google Apps – A New Way to Work Together – salesforce.com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