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L의 비보 인수와 AIM의 운명

금요일, 3월 14th, 2008

날 때부터 소셜 네트워크인 메신저와 소셜 네트워크의 만남은 별로 어색해 보이지 않는다. 더구나 오픈 미디어 플랫폼과 AOL-타임 워너가 보유한 컨텐츠, 오픈소셜과 페이스북 플랫폼을 모두 지원하는 비보의 양면적인 플랫폼 전략, 최근에 비보에 대한 선물인 양, 개방을 발표한 오픈 AIM , 소셜 광고의 가능성과 플랫폼 A의 완성까지, AOL에게는 이제 별로 야후가 필요 없어 보인다. 물론 타임 워너가 AOL을 매각하려고 한다면 야후와의 합병도 의미가 있겠지만. 하지만 문제는 비보의 애매한 태도다. 양면성이 오히려 포털 기반의 AOL에게는 다른 포털과의 관계에서 부담이 될 수도 있을 것이다.

AOL To Acquire Global Social Media Network Bebo | AOL Corporate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