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터 조쉬 버노프의 경기 침체기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

목요일, 3월 13th, 2008

싸니까 소셜 애드가 성공할 것이다라는 아주아주 간단한 논리로 설명하고 있다. 물론 소셜 광고만 성과를 보이는 것이 아니라, 이메일 마케팅, 검색 광고 등 효과 측정이 가능한 퍼포먼스 기반의 광고 플랫폼은 모두 강세를 보여, 매스 미디어의 광고 예산을 뺐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왜냐고? 성과 측정이 어려우면 그냥 지르는 마케팅보다 주판 두들기며 찔끔찔끔하는 마케팅이 인기일테니까. 더 나아가 게시판 광고나 동영상 광고에 대한 가능성까지 장담하고 있다.  하지만 소셜 광고를 시도하면서도 검색 광고를 1순위로 삼아야 한다는 마케터들에 대한 충고를 잊지 않는다. 당연히 더 견고한 플랫폼이 주축이 되면서 저비용의 광고 플랫폼을 테스트해야 할 것이다.

Strategies For Interactive Marketing In A Recession by Josh Bernoff – Forrester Research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