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버즈의 소셜 미디어화

화요일, 2월 26th, 2008

야후 픽의 종말 이후 야후 버즈도 결국 트렌드의 파도를 서핑하게 되었다. 야후 버즈의 기업용 버전을 관찰했던 지난 2002년의 기억도 이제 정말 과거의 일이 되어버렸다. 야후 버즈는 이제 딕과 별로 차별성을 느낄 수 없는 모습이 되었으며, 왠지 다시 한 번 넷스케이프의 시행착오를 반복할 것 같다는 예감이다. 소셜 미디어라는 큰 흐름에서 구글 차이트가이스트도 야후 버즈 인덱스도 저마다 다른 방식으로 새로운 흐름에 편입될 수 밖에 없겠다는 결론이지만, 이럴바엔 차라리 딕을 쓰는게 낫지 않은가라는 느낌이다.

Yahoo Buzz

야후 버즈의 소셜 미디어화”에 대한 2개의 댓글

  1. ophilia말하길

    아쉽군, 역사 속으로 사라져가는 야후네 -.-+

  2. yoonsuk말하길

    그렇지. 추억속의 야~후!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