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피트의 카약, 사이드스텝 합병 관련 분석

화요일, 1월 8th, 2008

카약의 펀딩 직후 사이드스텝 인수 발표는 사용자 중복에 있어서 우려가 앞서는 결정으로 보였다. 그러나 컴피트의 분석에 따르면, 트래픽이 유입되는 경로에 관해서는 검색 엔진의 비중 차이가 있어서 적절한 선택으로 보인다. 그리고 호텔, 렌털 등의 하이퍼버티컬 간의 트래픽 차이도 강약이 분명하여 서로 시너지가 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처음에 블로그 포스트로 볼 때에는 이 철지난 여행 버티컬에 대해 생각하는 것조차 귀찮았지만, 별도의 여행 카테고리 뉴스레터로 날아왔을 때 자세히 보니 이 글을 쓰는 것도 두 지겨운 사이트에 대한 새로운 관심이라기보다는 급성장하고 있는 컴피트에 대한 관심에서 비롯되었던 것 같다.

Analysis of Kayak.com and SideStep.com Merger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