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L의 퀴고 인수와 플랫폼 A의 완성

금요일, 11월 9th, 2007

비헤이비어럴(behavioral) 타게팅의 타코다(Tacoda), 애드버타이징닷컴(Advertising.com), 애드테크(Adtech), 비디오 광고 라이트닝캐스트(Lightningcast), 모바일 광고 써드 스크린 미디어(Third Screen Media)에 이어컨텍스트 광고 네트워크 퀴고(Quigo)로 AOL의 온라인 광고 종합선물세트 플랫폼 A(Platform-A)는 완성되었다.

이제 구글 애드센스를 AOL이 계속 쓸 것인지 여부와 이미 구글이 AOL에 투자한 히스토리와 함께 AOL의 앞날은 종잡을 수 없게 된 것 같다. 최근의 두낫트랙(Do-not-track) 옵트아웃과 타코다와 같은 사용자 행동 타게팅 광고 솔루션이 대립되는 것도 그렇고 어떤 배경으로 이런 움직임을 보이는지 궁금하지만, 구글과의 광고 및 검색 서비스 제휴, 투자관계에는 조만간 영향이 있을 것이다.

AOL News and Broadcast Center

AOL의 퀴고 인수와 플랫폼 A의 완성”에 대한 1개의 댓글

  1. […] 종료 이후의 전면적인 검색, 포털 경쟁을 준비하고 있는 양상이다. 물론 플랫폼 A도 이점을 분명히 하고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