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의 모바일 플랫폼 전략

금요일, 10월 26th, 2007

엄청난 규모의 펀딩 와중에 페이스북은 플랫폼 전략을 모바일로 확장한다.

휴대폰, SMS로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으로, 블랙베리 등 2가지의 사례를 소개하고 있다.

데스크탑에서도 모바일에서도 구글과 페이스북의 격돌은 이제 시간 문제인 것 같다.

Facebook Developers | Facebook Developers News

페이스북의 모바일 플랫폼 전략”에 대한 2개의 댓글

  1. ophilia말하길

    근래의 주제는 모바일이군.

  2. yoonsuk말하길

    그것도 그렇고 참 페이스북+마이크로소프트랑 구글이 맞먹을 수 있겠구만. 역시 MS는 이기기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나쁜놈”이야. 크하하핫.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