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페이지의 광고 모델 일드빌드

월요일, 10월 22nd, 2007

스퀴두와 달리 마땅한 수익 모델이 없었던 허브페이지가 사업 모델을 공개한 것 같다.

아직 사업 모델이 불명확한 마할로에 비해서 시기적으로 앞서기는 하지만 다소 단순하고 차별성도 없는 모델로 보인다. 소셜 서치의 사업 모델은 더 소셜해야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스퀴두에 비해서 디자인을 빼면 어떤 점이 더 장점인지 알 수 없다.

그러나 소셜 검색에서 광고 모델로 이어지는 연쇄는 대부분의 소셜 검색 업체들이 염두에 두고 사업에 덤비는 것은 분명한 것 같다.

YieldBuild

추가) 한편 스퀴두는 동영상으로 영역을 확장하여 스퀴드비드를 오픈했다.

SquidVids – Make Your Own TV Channel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