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의 공개

월요일, 10월 22nd, 2007

애플리케이션 디렉토리의 웹, 검색 공개를 놓고 구글과의 트레이드오프를 논하는 글이 많았다.

근래 여러가지 통계를 보면 페이스북의 플랫폼 전략은 현재까지는 성공적인 것으로 보인다. 아마도 시즌성 때문에 조금 주춤하는 것 같기는 하지만. 이제는 주요 소셜 네트워크에서 트렌드가 되어 마이스페이스, 비보, 하이파이브에 이르기까지 수용하는 움직임도 두드러지고. 온실 속의 화초들이 하나둘씩 세상에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보면, AOL, 마이스페이스, 싸이월드 등의 사례를 볼 때 어떤 시도가 더 우유부단하고 어떤 시도가 더 어설펐던지 생각하게 된다. 

Facebook | Application Directory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